EV-ECO에 대해
궁금한 모든 것을 확인해보세요.

  • Q

    개별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나요?

  • A

    안녕하세요 EV-ECO입니다.

    네, 가능합니다
    개별 충전소를 모니터링하는 운영자는 회원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    다음의 안내에 따라 해당 기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    [로그인 > 홈 > 메뉴 > 회원관리 > 회원 정보 관리 > 회원 조회 및 선택 > 할인 적용 란에서 해당 사항 체크 > 확인]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Q

    충전기 전력 공급량을 자동으로 관리할 수 있나요?

  • A

    안녕하세요 EV-ECO입니다.

    네, 가능합니다
    개별 충전소를 모니터링하는 운영자는 충전기 전력 공급량을 자동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    다음의 안내에 따라 해당 기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    [로그인 > 홈 > 메뉴 > 부하관리 > 부하 공급량 관리 > 부하 자동관리 ON]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Q

    EV-ECO 관제 시스템 계정/비밀번호 분실 시 어떻게 하나요?

  • A

    안녕하세요 EV-ECO입니다.

    보안을 위해 계정/비밀번호 분실 시 고객님께서 직접 로그인 정보를 찾거나 갱신할 수는 없습니다.

    따라서 홈페이지의 'CONTACT'를 선택하신 후 문의를 남겨주시거나,
    당사 전화번호(042-824-9367)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    번거로우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Q

    EV-ecolink+ 테스트 시스템 계정/비밀번호 분실 시 어떻게 하나요?

  • A

    안녕하세요 EV-ECO입니다.

    보안을 위해 계정/비밀번호 분실 시 고객님께서 직접 로그인 정보를 찾거나 갱신할 수는 없습니다.

    따라서 홈페이지의 'CONTACT'를 선택하신 후 문의를 남겨주시거나,
    당사 전화번호(042-824-9367)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    번거로우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Q

    EV-ECO 시스템 이용 불편은 어디로 신고해야 하나요?

  • A

    안녕하세요 EV-ECO입니다.

    이용 불편에 대해서는 홈페이지의 'CONTACT'를 선택하신 후 문의를 남겨주시거나,
    당사 전화번호(042-824-9367)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